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가장 빠른 내비게이션 브랜드 파인드라이브가 수입차 전용 셋탑박스 내비게이션 ‘BF500 G’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BF500 G 출시 기념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가 수입차 순정 내비게이션 사용에 불편을 느끼는 수입차 운전자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3일부터 6월 25일까지 BF500 G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인터페이스 제공 및 장착까지 지원한다.
지난 2일 출시된 파인드라이브 BF500 G는 수입차 전용 최고급 내비게이션으로 BMW, 벤츠, 폭스바겐, 아우디 등 대부분의 수입차와 완벽하게 호환, 수입차 순정의 기능과 형태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파인드라이브만의 최첨단 내비게이션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BF500 G 장착 시에도 순정 내비게이션의 LCD와 핸들리모콘, 다이얼 등 순정 그대로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 환경과 우리말에 최적화된 30억 문장 대화형 음성인식 기능인 ‘Fine Voice’, 안전운전 시스템인 ‘안전코인’ 프로그램, 2시간마다 휴식을 권유하는 ‘휴식 권유 기능’ 등 운전자가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파인드라이브의 다양한 기술들이 적용되었다.
‘BF500 G 출시 기념 이벤트’는 6월 25일까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http://cafe.naver.com/oppanavi)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응모 기간 내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의 ‘BF500 G 이벤트 신청하기 게시판’에 신청 양식에 맞춰 신청글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00명이 BF500 G를 구입하면 파인드라이브가 인터페이스 제공 및 장착을 지원해준다. 당첨자는 6월 27일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파인드라이브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소문내기 및 덧글 이벤트 등 매일 참여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깜짝 이벤트는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파인드라이브의 BF500 G 출시 기념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드라이브 체험단 카페(http://cafe.naver.com/oppanavi)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