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파인뷰, 프리미엄 블랙박스 ‘CR-2000S’ CJ오쇼핑 최초 런칭

파인뷰, 프리미엄 블랙박스 ‘CR-2000S’ CJ오쇼핑 최초 런칭

파인디지털_파인뷰_CR-2000S_홈쇼핑 방송 진출

뛰어난 화질과 운전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으로 프리미엄 블랙박스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파인디지털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가 홈쇼핑을 통해 그 인기를 이어간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igital.com)의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는 다가오는 16일(금) 저녁 7시 35부터 8시 40분까지 약 65분 간 CJ오쇼핑을 통해 자사 최고급 프리미엄 블랙박스 CR-2000S의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CR-2000S는 업계 최초로 블랙박스에 LCD를 탑재하고 전후방 모두 풀HD 30프레임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특히 프리미엄 블랙박스에만 채택되는 소니 CMOS 센서를 국내 최초로 전후방 모두 탑재해 조도가 부족한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또한 번호판 및 사물 식별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ZOOM기능을 적용해 선명한 화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확대 촬영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촬영 화각은 국내 최고 수준의 왜곡 없는 115도의 수평 화각으로 넓은 시야를 확보해 사고 발생이 잦은 야간에도 사고 상황을 더욱 면밀하게 파악 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인뷰는 CJ오쇼핑 홈쇼핑 런칭을 기념해 CR-2000S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여유 있게 영상을 저장할 수 있도록 도시바 16GB SD카드와 시동이 꺼진 상황에서도 주변 녹화를 할 수 있는 상시 전원 케이블 파인세이퍼S, 전국 어디서나 무료 출장 장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 등 총 3가지로, CR-2000S 구매로 다양한 혜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CJ오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파인뷰 CR-2000S의 가격은 용량에 따라 339,000원(16GB), 359,000원(32GB)이다.

파인디지털의 허성욱 이사는 “파인뷰 CR-2000S는 야간에도 선명하게 촬영되는 뛰어난 화질과 운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이 적용된 프리미엄 블랙박스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CR-2000S의 최초 홈쇼핑 방송 런칭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성능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