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는 한국에서 토요타 브랜드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YOU ARE SO SMART’를 3일 발표했다. ‘YOU ARE SO SMART’는 삶의 가치와 질을 중시하는 토요타 고객들의 Smart한 삶을 위하여 토요타가 Smart Solution이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새 브랜드 슬로건 ‘YOU ARE SO SMART’의 발표에 이어 다양한 차종에 걸쳐 대폭 강화된 4월 ‘SMART’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캠리, 캠리 하이브리드, 프리우스, RAV4, 아발론 등 5차종의 4월 구매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의 금융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특히 통상 차량가격의 30~40%에 해당하는 선수금을 대폭 낮추어 캠리, 캠리 하이브리드는 15%의 선수금을, 아발론, 프리우스, RAV4는 20%로 책정, 고객의 초기 부담을 크게 줄인 것이 특징이다.
5 차종의 현금 구매시에는 최초 구매고객에 한하여, 기존 제공되는 2년 4만km의 무상점검 혜택을 10년 20만km로 확대하는 것을 비롯, 에어클리너 추가 4회, 엔진오일(오일필터) 추가 16회, 앞 뒤 브레이크 패드 교환 4회가 포함된 Long Life Maintenance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Long Life Maintenance쿠폰제공은 4월 시에나 최초 구매고객에도 해당된다.
서비스 부분에 있어서도 다양한 고객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국토요타는 1월부터 3월까지 실시한 ‘2014 TOYOTA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 역시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혀2분기에도 이어 나갈 예정이다.
‘2014 TOYOTA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 은 차량유지에 필요한 메인터넌스 서비스에서부터 엔진/미션/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비롯, 엔진 세척/광택 차량광택 등 차량 케어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일반 유상 서비스에 대한 가격할인 캠페인이다.
기존 20만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 고객에서 10만원 이상 고객으로 대상을 확대했다. 10만원이상 30만원 미만의 유상 서비스 이용고객은 10%, 30만원 이상의 고객은 20%의 할인이 적용되며, 4월1일부터6월 30일까지 3개월간 실시된다.
제외 되는 엔진 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 서비스 또한 토요타 브랜드의 서비스 패키지인 +3 Care 상품(무상점검 3회, 엔진오일 및 필터교환 3회)을 활용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사고수리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가 캠페인의 대상이 된다.
토요타 관계자는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상품, 토요타에 대한 선택이 가장 옳은 선택이었음을 느끼게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정하고, 판매와 서비스에 있어 고객
만족도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에까지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토요타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toyotakorea) 을 통해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4월 프로모션 및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한 문의는 전국 토요타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