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대표: 이병한)는 수도권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폭스바겐 수원 서비스센터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56번길로 확장 이전했다.
지난해 서울(6,300대)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신규 등록 대수(6,148대)를 기록한 경기지역은 폭스바겐의 핵심 상권 중 하나로 전년 대비 무려 42.7%의 성장률을 기록한 바 있다. 폭스바겐은 이처럼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수요에 대응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서비스센터에서 설비를 대폭 확충하여 수도권 최대의 서비스 센터로 확장 이전했다.
연면적 5,161m2, 5층 규모로 새롭게 탈바꿈한 수원 서비스센터는 판금/도장 워크베이를 포함해 총 32개의 워크베이를 갖췄다. 이는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 중 최대규모다. 여기에 폭스바겐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기술인력들이 상주해 일일 최대 100대까지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자리한 서비스센터의 위치는 수원은 물론 분당, 평택, 용인, 수지, 동탄 등 인근 지역 수요까지 대응할 수 있는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이 마주하고 있고, 간단한 사무를 해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룸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마련해 대기 고객의 편의까지 배려했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오는 31일까지 수원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타이어 교체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원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