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 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온 더클래스 효성(www.theclasshyosung.com 대표이사 박재찬)이 5월의 My First Mercedes-Benz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사랑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에 풍성한 혜택으로 ‘나의 첫번째 메르세데스-벤츠’를 드라이빙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효성 5월 My First Mercedes-Benz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더클래스효성 5월 My First Mercedes-Benz는 ▲ B-Class 및 C-Class 시승캠페인을 진행하여 참여 고객께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를 증정하고, 전 출고고객께 SK-II 부띠끄 스파 이용권 또는 아모레 퍼시픽 썬케어세트를(선착순 100명) 증정한다. C-Class 출고 고객에게는 더불어 주유비 지원(C-Coupé의 경우 주유비 및 보험료 지원)하고, ▲ 5월 E-Class 전차종 구매고객 대상 평생 소모품 무상서비스 또는 주유비를 지원해 드리며 일부 차종(E 300 legance, E 300 Avantgarde)출고고객께 미쉐린 타이어 쿠폰을 증정하고 (선착순 200명) ▲ S-Class 고객에게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및 일반수리)를 5년으로 연장해 준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의 프리미엄 금융 프로그램으로 E-Class, S-Class 그리고 C-Class 전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취득세 지원 또는 차량가격(10.5%, 운용리스) 지원 3가지 중 한가지를 택일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및 B-Class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유예할부 프로그램 또한 실시 중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박재찬 대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엔트리 모델을 첫 메르세데스-벤츠로 구매하시는 고객 분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5월의 My First Mercedes-Benz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타이어도 받고, 시승캠페인도 참여하고 신차 구매 세일즈 프로모션 또한 이용하여 즐겁고 기쁜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5월 My First Mercedes-Benz 프로모션’ 과 무이자 할부 등의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