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모터스는 2013년 한 해 동안 총 10,120대를 판매해 전년 동기(8,510대) 대비 19%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벤틀리의 95년 역사상 역대 최대 실적이며, 이로써 벤틀리는 전세계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선두주자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한국에서는 2013년 한 해 동안 총 164대를 판매하며 2006년 벤틀리가 한국에 진출한 이후 역대 최대 실적을 거뒀다. 이는 전년 동기(135대) 대비 21.5% 성장한 수치이며, 신형 플라잉스퍼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GT V8모델 등이 판매를 견인했다. 또한 벤틀리는 한국 내 주요한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부산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 한 지 1주년을 맞았으며, 서울 외 지역에서도 이 인기를 지속해 나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벤틀리 모터스의 CEO인 볼프강 슈라이버는 “새로운 고객 확보를 위한 전시장 증설과 신차 출시 등으로 2013년은 4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한 해였다” 며, “벤틀리만의 고유한 럭셔리와 퍼포먼스가 조합된 우리의 차를 사랑하는 전 세계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2014년 또한 벤틀리의 또 다른 성공적인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벤틀리 모터스의 이 같은 높은 판매 실적에는 새로운 모델의 성공이 매우 중요했다. 2013 년 벤틀리는 가장 빠르고 가장 강력한 4도어 세단, 신형 플라잉 스퍼를 출시했다. 신형 플라잉스퍼는 지난9월부터 고객에게 본격적으로 인도되기 시작해 4개월만에 무려 2,005대가 판매됐다. 고성능 플래그십 컨버터블 모델인 컨티넨탈 GT 스피드 컨버터블도 출시됐다. 이와 함께 지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공개된 GT V8 S모델도 추가됨으로써 벤틀리는 네가지의 컨티넨탈 라인업을 구축했다.
벤틀리의 럭셔리 자동차 시장에서 연간 점유율은 3% 성장한 25 %로, 전체 럭셔리 시장이 6% 감소하는 동안 이 세그먼트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
2012년에 이어 최대 시장은 벤틀리 전체 판매의 31%를 차지한 미국으로 전년(2,457대) 대비 28% 증가한 3,140대가 판매됐다. 미국에 이어 두 번째 시장은 중국으로 2,191대가 판매됐다. (2012년 2,253대). 유럽시장도 11% 증가한 1,480대가 판매됐다. 그 외 중동 지역에서도 45% 증가한 1,185대, 아태 지역에서는 26% 증가한 452대가 판매되며 높은 실적을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