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르노삼성자동차, 고객 혜택 강화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선보여

르노삼성자동차, 고객 혜택 강화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 선보여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프랑수아 프로보)는 구매 고객에 필요한 혜택을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은 그 동안 구매 고객 서비스로 제공하던 여러 프로그램을 통합한 것으로, 고객이 차량 구매 이후에 실제로 어떤 혜택을 선호하는지 연구하고 아이템을 선별하여 보다 체계화된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르노삼성 멤버십은 차종 별로 엔진오일, 오일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혜택을 강화하고, 차량 구매 시 출고 사은품과 스마트 카드 키 배터리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홈페이지 내 온라인 고객관리 시스템 ‘마이 르노삼성’을 개선하여 고객의 차량정비 이력 및 기간별 혜택 안내 등 나만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SM7 구매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특화된 서비스도 눈에 띈다. 일부 트림에만 적용되던 소모품 교환 서비스, 무상 픽업 서비스, 전담 엔젤센터가 전 트림으로 확장 운영되며,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운행 중 차대차 사고 발생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는 SM7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신설되어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으로서의 서비스 격이 높아졌다.

뿐만 아니라, 르노삼성 멤버십이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본인과 직계가족의 총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전국 46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평생견인 서비스, 안심견적 서비스, 정비보증 서비스’의 세 가지 모토를 토대로 고객만족을 실천해온 르노삼성자동차는 실용적인 혜택을 더한 ‘오토솔루션 르노삼성 멤버십’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촉진할 것으로 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기획운영팀 박범상 팀장은 “기존 오토솔루션의 우수한 정비 서비스에 더해, 산재되어 있던 다양한 고객 혜택 서비스를 통합하여 고객이 이해하기 쉽고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