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인피니티 2014 고객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개최

인피니티 2014 고객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개최

[사진자료] 인피니티, 2014 우수 사원 시상식 INFINITIs Inspired Night 개최 (3)_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와 각 부문 1등 수상자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www.infiniti.co.kr)는 지난 9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2014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INFINITI’s Inspired Night>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전국 인피니티 딜러사와 세일즈 및 애프터 서비스 부문의 2013년 한 해 동안의 노고와 괄목할만한 성과에 대해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를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과 각 딜러사 대표 및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 등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2013년 판매왕과 누적 판매왕, 고객관리 경진대회(Customer Care Contest) 등의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2013년도 판매왕 및 누적판매왕은 프리미어 오토의 김상현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또한, 딜러 대상 <고객관리 경진대회>와 애프터 세일즈 대상으로 진행한 <기술경진대회>의 각 우승자로는 M 모터스의 김영민 컨설턴트, 프리미어 오토 오동석 서비스 어드바이저, SB 서비스 김종혜 테크니션이 선정됐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올 한해 인피니티 브랜드가 선보인 뜻 깊은 성장의 가장 큰 밑거름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헌신한 여러분들의 값진 노력 덕분』이라며, 『곧 출시될 Q50을 비롯한 Q 라인업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2014년에 브랜드 고유의 고객 관리 철학인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더욱 견고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자료] 인피니티, 2014 우수 사원 시상식 INFINITIs Inspired Night 개최 (2)_사전 롤 플레잉 콘테스트에서 최종 선발된 6인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