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K5 하이브리드 출시 2주년을 맞아 5월 K5 하이브리드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년 유류비 200만원 지원(1,500km/월, 리터당 1,900원 기준), 대명·금호·한화 콘도 등 전국 유명 30여 개 콘도 중 2박(주중 1박, 주말 1박)을 보낼 수 있는 이용권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콘도 이용권은 개인출고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받은 후 1년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또한 기아차는 지난 4월까지K5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이 5월 한 달간 지인에게 추천해서 K5 하이브리드 차량 출고가 이뤄지면 추천인에게는 주유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천 받은 사람은 50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는 ‘K5 하이브리드 지인추천 이벤트’도 실시한다.(단, 추천인은 1회만 상품을 지급 받으며 추천 받은 사람은 5월 출고분에 한해서 할인이 가능하다.)
‘K5 하이브리드 지인추천 이벤트’는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참여 후 쿠폰을 출력해 활용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K5 하이브리드 출시 2주년을 기념해서 1년 유류비 지원과 콘도 이용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 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10년 20만km 전용부품 무상보증, 차종교환 프로그램,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 배터리 평생보장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통해 K5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