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5월 한 달 간 K시리즈(K3, K5/K5 HEV, K7, K9)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1년 무사고 시 갱신보험료의 절반을 지원해주는 ‘보험료 리턴’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기아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K 시리즈 출고고객의 가정에 안전과 행복을 기원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은 마련했으며 프로그램 가입고객에 한해 1년 뒤 갱신 보험료의 절반을 최대 60만원까지 지원하기로 했다. (세부 적용 기준은 홈페이지 참조 및 가까운 지점 문의)
또한 프로그램 가입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최신 블랙박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도울 계획이다.
5월 K시리즈 구매 고객 중 프로그램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그램 전용 콜센터(1566-2660)에 전화하거나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프로그램의 세부 적용 기준을 확인한 뒤 가입하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K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안전과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K시리즈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판촉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