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쌍용자동차,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 가져

쌍용자동차,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 가져

131219-CEO라운드워크2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는 생산현장 독려 및 스킨십 경영의 일환으로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쌍용자동차 CEO 한마음 라운드 워크 행사는 지난 2007년부터 실시되고 있으며, 생산현장 방문, 우수분임조 개선활동 프리젠테이션, 우수분임조 포상 등으로 진행됐다.

이유일 대표이사는 이날 오전 생산본부장 하광용 전무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평택공장 생산현장을 직접 돌며 직원들을 독려하고 현장개선 및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우수분임조 프리젠테이션 시간에는 우수분임조로 선정된 16개 분임조 중 3개 분임조가 작업능률향상 및 안전사고 예방 등에 관한 개선활동 결과보고서를 발표했으며,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생산1담당 및 2담당, 생관물류담당 소속 16개 우수 분임조에게 상장과 상금이 수여됐다.

이에 앞서 지난 18일 쌍용자동차 창원공장에서도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혁신페스티벌’ 을 개최, 올해의 현장 혁신활동을 돌아보고 우수사례를 포상하는 행사를 가졌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품질향상과 원가절감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품질분임조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 결과 지난 11월 열린 ‘제39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분임조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혁신적인 현장활동을 인정받고 있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올해 쌍용자동차가 거둔 최대 성장세는 「뉴 코란도 C」를 비롯한 상품성 개선 모델의 성공적 출시는 물론, 생산 물량 확대와 품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활동을 해온 생산 현장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차원의 소통하는 현장경영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31219-CEO라운드워크3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