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가 국내 혼다 자동차 출시 이후 5만 번째 고객이 탄생해 지난 13일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2004년 한국 시장 진출 이후 베스트셀링카 어코드, CR-V 등 좋은 품질의 다양한 모델들을 선보이며 국내 수입차 대중화에 큰 기여를 해왔다. 또한 최상의 만족도를 자랑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혼다는 최근 마케팅인사이트의 자동차 A/S 만족도 조사에서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A/S 고객 만족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5만 번째 고객 탄생을 기념하는 이날 행사는 최근 오픈한 혼다코리아 수원 광교 전시장에서 이루어졌다. 크로스투어 구입을 통해 5만 번째 고객이 된 행운의 주인공 선우인숙 씨(42세)에게 100만원 상당의 상품과 함께 특별 선물을 증정했다.
선우인숙 씨는 “혼다 자동차의 5만 번째 고객이 되었다는 것이 개인적으로도 의미가 있고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혼다가 그 동안 좋은 품질과 고객 서비스를 고집해온 것을 알고 있었기에 믿고 구매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가 한국 시장 진출 이후에 한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차량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옴으로써 5만 번째 고객을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 적합한 좋은 품질의 다양한 모델들을 통해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