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볼보자동차, 아시아 최초 새 컨셉 용산 전시장 그랜드 오픈

볼보자동차, 아시아 최초 새 컨셉 용산 전시장 그랜드 오픈

[볼보자동차]용산 전시장-1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아시아 최초로 새로운 전시장 컨셉을 도입한 용산 전시장을 공식 오픈하며 서울 강북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볼보자동차의 신규 딜러인 ‛천하 자동차’를 통해 운영되는 용산 전시장은 연면적 215 m² 규모의 단층 건물로, 총 4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한강대교 북단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1호선 용산역, 4호선 신용산역, 그리고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근접해 있어 고객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특히, 용산 전시장은 볼보자동차의 새로운 전시장 컨셉인 ‘VRE’(Volvo Retail Experience)를 도입하고 아시아 최초로 컬러가 변화하는 외관을 적용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전시장 분위기를 연출한다. VRE컨셉은 볼보자동차의 고객들에게 보다 품격 있고 차별화 된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된 것으로, 향후 볼보자동차의 모든 전시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용산 전시장 내부

전체적인 외관은 화이트 톤의 청동 유리 프레임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명품관과 같은 느낌을 연출하였고, 야간에는 북유럽의 오로라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레드, 그린, 블루의 세가지 컬러로 변화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내부의 상담 공간은 바닥과 천정까지 원목 소재를 확대하고, 오픈형 테이블과 안락한 소파, 따뜻한 조명을 마련하여 스웨덴의 거실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차량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공간도 마련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전시장 오픈과 함께 기존 영등포 서비스 센터도 천하 자동차에 의해 통합 운영된다. 영등포 서비스 센터는 6개의 워크 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 최고의 테크니션을 갖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넓은 주차장과 고객 전용 대기실, PC 사용 공간 등을 마련해 방문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볼보자동차는 판매와 서비스를 긴밀하게 연계하는 ‘3S’의 적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용산 전시장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 문의 및 시승 요청은 02-794-1800(천하 자동차 전시장), 서비스 문의는 02-1588-8040(천하자동차 영등포 서비스 센터)으로 하면 된다.

천하 자동차 윤인경 대표는 “아시아 최초로 새로운 컨셉을 적용한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볼보자동차의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서울 강북 지역 고객들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