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금세기 최고의 첼리스트, 프랑스의 품격 시트로엥 DS5 탄다!

금세기 최고의 첼리스트, 프랑스의 품격 시트로엥 DS5 탄다!

시트로엥 DS5 (1)-1

크리에이티브 테크놀로지(Créative Technologie) 시트로엥 (CITROËN / www.citroen-kr.com)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세계적인 첼리스트 미샤 마이스키에게 시트로엥 DS5를 의전차량으로 제공한다.

미샤 마이스키는 내달 11일 한국 데뷔 (1988년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미샤 마이스키 3 콘체르토’ 공연을 위해 방한한다. 그 동안 한불모터스㈜는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로린 마젤, 미카, 리사 오노, 정명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국내 공연에 의전 차량을 제공해 왔다.

DS5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세단의 장점에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인 4도어 쿠페의 매력을 고루 갖추고 있는 시트로엥의 플래그쉽 모델이다. 출시 이후 세계의 권위 있는 기관으로부터 디자인과 실용성 등을 인정받으며, 시트로엥 DS 라인만의 독특한 프리미엄 가치를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프랑수아 올랑드 현 프랑스 대통령의 의전 차량이기도 하다.

한편, 미샤 마이스키는 이 시대의 마지막 첼로 거장으로 칭송 받고 있는 명 연주가다. 한국이 낳은 천재 첼리스트 장한나의 스승으로 알려진 그는 특히 한국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소문나 있다. <Best of Maisky’s> 앨범에는 그가 한복을 입은 사진을 담고, ‘그리운 금강산’, ‘청산에 살리라’ 등의 가곡을 리코딩하기도 했다. 성시연이 지휘하는 서울시립교향악단과의 이번 협연에서는 미샤 마샤스키가 직접 고른 생상과 드보르작, 브루흐 콜니드라이의 협주곡을 연주할 예정이다. 공연은 12월 11일(일) 저녁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펼쳐진다.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