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는 11월 18일(월)부터 12월 20일(금)까지,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2013>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마련된 본 캠페인은 성수, 용산, 양재, 서초, 일산, 분당,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10개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서는 인증된 교육을 이수한 서비스 컨설턴트와 정비사가 고객의 차량을 1대1로 점검해주는 고품격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및 워셔액, 냉각수 등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겨울철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등과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교환 시10% 할인된 가격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불어, 디젤 연료 필터, 엔진 부동액 교환 및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작동유 3가지 모두 교환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 제외). 여기에, 타이어 세계 판매 점유율 1위에 빛나는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를 권장 소비자 가격 보다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그리고 구매 사은품으로 2본 구매자에게는 골프공 파우치, 4본 이상 구매자에게는 골프 공 6개 세트와 골프공 파우치를 증정한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 『곳곳에서 사고의 위험이 커지는 겨울,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따뜻한 겨울을 만들어 드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와 같은 인피니티의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닿는 모든 부분에서 세심하게 배려할 것』이라고 전했다.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란 고객들에게 구매 과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고의 제품과 이에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만의 고객 서비스 컨셉이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