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오는 11월 18일(월)부터 12월 20일(금)까지 약 5주간, 닛산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3 닛산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폭설과 빙판길 등으로 인해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겨울철을 맞아 한달 간 진행한다. 닛산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정밀하고 세심한 차량 점검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닛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파워 스티어링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을 점검 받고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다. 또한, 각종 오일 및 배터리를 비롯해 에어컨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등 일반 소모성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더불어, 엔진 부동액 교환 및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작동유 3가지 모두 교환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품판매 및 판금/도장, 사고수리 작업은 제외)
4년 연속 세계판매 1위에 빛나는 브리지스톤(Bridgestone) 타이어를 권장 소비자 가격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2본 구매자는 골프공 파우치, 4본 이상 구매자에게는 골프 공 6개 세트와 골프공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 『지난 해와 같이 많은 폭설이 예상되는 올 겨울, 닛산 고객 분들의 차량을 최고의 상태로 유지하고, 안전한 주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닛산 기술인증 교육(N-STEP)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고객들의 눈높이에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