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이달 말일까지 신차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 넥스트 BMW(My Next BMW)’ 캠페인은 BMW 코리아와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함께 마련한 행사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 BMW 신차를 재구매할 경우, BMW 체인지업(BMW Change Up) 프로그램을 통해 재구매 지원금이 제공된다. 또한, BMW 파이낸셜 서비스 고객에게는 최대 150만원까지 월 납입금을 지원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단, 중고 BMW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기존 차량을 BMW 공식 인증 중고차에 매각한 뒤 신차를 구매해야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원 금액은 기존 신차 구매 이력, 매각하는 모델, 재구매 차량, 그리고 BMW 파이낸셜 서비스 금융상품 사용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신차 재구매 고객을 위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마련됐다. BMW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BMW Vantage)’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발리행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2인 왕복 항공권, 시그니엘 호텔 2박 3일 숙박권,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쿠폰 50만 원권,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국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훈 모터리언 에디터 @ dyook@me.com 기사 작성일 : 2024.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