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가 럭셔리 클래스 모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맞춤형 주문 서비스인 ‘BMW 인디비주얼’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프로그램은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옵션을 제공해, 오직 나만의 BMW를 디자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은 BMW의 최상위 럭셔리 세단 모델인 7시리즈, 특히 750e xDrive, i7 xDrive60, i7 M70 xDriv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은 모델 및 외관 디자인, 외장 컬러, 익스테리어 라인, 시트 소재 및 컬러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최대 2만2000가지 조합이 가능한 옵션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인디비주얼 전용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도 적용 가능해 한층 더 특별한 차량을 만들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BMW 공식 전시장 7곳에서 먼저 운영을 시작하며, 고객은 숙련된 영업사원과의 상담을 통해 맞춤형 차량을 주문하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맞춤 제작된 차량의 출고까지는 선택 사항에 따라 3개월에서 6개월 이상 소요될 수 있지만, BMW 코리아는 대기 기간에도 인디비주얼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을 제공해 기다림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들 예정이다.
또한, BMW 인디비주얼 전담팀은 고객에게 인도될 차량에 대해 꼼꼼한 출고 전 점검을 진행,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장할 계획이다.
‘BMW 인디비주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BMW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주문 내역과 혜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훈 모터리언 에디터 @ dyook@me.com 기사 작성일 : 2024.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