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40에 국내 최초의 로터스 인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서비스센터는 수입차 서비스센터가 밀집한 곳으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연면적 약 1322㎡(대지면적 1670㎡) 규모로, 3개동 3층 구조다. 내연차 에미라뿐만 아니라 엘레트라와 에메야 등 전기차의 정비와 200kW급 초고속 충전기 2대도 마련돼 있다.
센터에는 5개의 일반 워크베이와 1개의 판금 워크베이, 샌딩 부스 및 페인팅 부스를 갖추어 하루 20대의 일반 수리와 3대의 사고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아늑한 고객 라운지에 전시된 로터스 공식 굿즈도 구매할 수도 있다.
이 센터는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로 로터스 신규 CI를 도입한 곳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중국을 제외하고 유일하게 신규 CI를 적용했다. 금년 내로 로터스 인증 바디샵(Lotus Approved Body Shop)이 될 예정이다.
로터스 서비스센터는 ‘For The Drivers(운전자를 위한)’라는 슬로건 아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고객 니즈에 맞춘 경정비와 사고차 수리를 포함한 원-스탑 서비스와 함께, 원거리 고객을 위한 모빌리티 서비스와 왕복 견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영국 본사에서 첨단 설비와 장비를 도입하고, 본사의 교육을 통해 수리 및 진단 자격을 취득한 인력들과 전기차 전문 HVT(High Voltage Technician)가 상주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에 판매된 클래식 로터스 차량들에 대한 서비스 교육 및 진단기를 갖춰 기존 오너들의 편의도 도모한다.
모델별로 넉넉한 보증 기간도 제공된다. 에미라는 3년/무제한km의 보증 조건을, 엘레트라는 5년/15만km(일반 부품)와 8년/20만km(배터리 및 모터)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