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서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록… 팀 순위 1위 유지

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서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록… 팀 순위 1위 유지

사진자료_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에서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록하며 팀 순위 1위 유지 (1)

재규어 TCS 레이싱이 베를린에서 열린 2024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9, 10라운드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하며 팀 순위 1위를 유지했다고 JLR코리아가 전했다.

팀 드라이버 닉 캐시디는 9라운드에서 1위를, 10라운드에서 2위를 기록하며 더블 헤더 경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로써 캐시디는 시즌 일곱 번째 포디움에 오르며 드라이버 순위 1위를 탈환했다. 팀 동료 미치 에반스는 5위에 올랐다.

이번 대회에서 재규어 TCS 레이싱 팀은 총 237점을 기록, 2위 팀과의 격차를 54점으로 벌리며 팀 순위 1위를 확고히 했다.

11일 진행된 9라운드에서 닉 캐시디와 미치 에반스는 각각 9위와 10위 그리드에서 출발했다. 캐시디는 레이스 후반 에너지 어드밴티지를 이용해 4.6초 차이로 우승을 차지했고, 에반스는 4위로 마무리하며 포인트를 획득했다.

다음 날 10라운드 예선 듀얼 결승에서 닉 캐시디는 그리드 맨 앞에서 레이스를 시작했다. 캐시디는 닛산 포뮬러 E 팀의 올리버 로랜드를 제치며 2위를 차지했고, 에반스는 6위로 경기를 마쳤다.

한편, 2024 ABB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11, 12라운드는 오는 5월 25일과 2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다.

사진자료_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에서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록하며 팀 순위 1위 유지 (2) 사진자료_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에서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록하며 팀 순위 1위 유지 (3) 사진자료_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에서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록하며 팀 순위 1위 유지 (4) 사진자료_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에서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록하며 팀 순위 1위 유지 (5) 사진자료_재규어 TCS 레이싱, 베를린 E-프리에서 우승 및 더블 포인트 기록하며 팀 순위 1위 유지 (6)

About 김동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