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코리아가 글로벌 한정 판매 모델 ‘MINI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의 판매를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시작한다.
전 세계에 총 550대만 판매되며, MINI 특유의 개성과 감각을 담은 한정 에디션으로, 도심과 자연 모두에서 빛을 발하는 MINI 컨트리맨의 스타일과 다재다능함을 강조한다.
한정판 에디션은 차체에 분리형 투톤 색상이 적용되어 MINI 에디션 중 최초로 선보ㅇㄴ다. 쿠퍼 모델에는 세련된 루프탑 그레이 색상을, 쿠퍼 S 모델에는 MINI 컨트리맨의 상징인 세이지 그린 컬러를 입혔으며, 화이트 톤의 루프 및 보디 컬러와 어우러져 경쾌하면서도 강인한 매력을 뽐낸다.
앞 범퍼와 루프, 그리고 뒷 범퍼에는 오렌지색 데칼이, 사이드 스커틀과 도어 실, 스티어링 휠 등에는 오렌지색 포인트와 함께 언차티드 레터링이 적용되어 차별화된 매력을 더한다. 또한, 스마트키와 대시보드 패널에도 에디션 명이 적힌 레터링이 반영되어 한정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강조한다.
실내는 카본 블랙 색상의 가죽 스포츠 시트를 적용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외부에는 블랙 컬러의 18인치 핀 스포크 휠을 장착하여 MINI 컨트리맨의 스포티한 감각을 한층 높인다.
MINI 컨트리맨 언차티드 에디션은 쿠퍼 모델과 쿠퍼 S 모델 각각 50대씩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각각 4990만원과 570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