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는 1954년 하동환자동차제작소 설립 이래 70년간 쌓아온 회사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며 고객 감사 차량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는 내달 8일까지 15일간 전국 317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시행되며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겨울철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이번 서비스슬 제공한다.
대상 차종은 과거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으로 차량 점검 항목은 히터와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계기판 및 전·후면 램프 점등상태, 엔진오일 누유 등 각종 오일 상태,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브레이크패드 상태, 차량 하부 컨디션, 워셔액 보충 등 총 27가지다.
또한, KGM은 차량 점검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기로 했다.
정용원 KGM 대표는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고객을 대하며 진실한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걸어온 70년의 역사에 함께 해줘 감사하다”며 “지금까지 쌓아온 KGM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GM은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1954 헤리티지 골드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레스 구입 고객 대상으로 총 195명 추첨해 골드바(금 10돈)를 증정한다. 견적 고객 1명도 추첨해 골드바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