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JLR코리아)가 럭셔리 마케팅에 방점을 찍는다. 9일 JLR코리아는 국내 처음으로 럭셔리 고객 이벤트인 레인지로버 하우스를 진행하며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원을 독점 공개했다.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전세계 주요 지역에서 진행되며 로컬 문화적 트랜드를 반영해 마련하는 고객 스페셜 이벤트다.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지난 2022년부터 영국 런던, 호주 시드니, 프랑스 리비에라 등 세계적인 명소에서 개최됐다. 레인지로버 하우스 초청 고객들에게는 오너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레인지로버 하우스는 자연과 건축물이 어우러진 마임비전빌리지에서 진행됐다. 초기 공개 모델로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SV가 선택됐다. 커스텀 센트 블렌딩, 사운드 배스 메디테이션, 스타 셰프 샘킴의 와인 페어링 파인 다이닝 코스 등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섯 가지 라이프스타일과 체험, 뉴 레인지로버와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주행 성능 및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특히, 전담 SV 비스포크 전문가와의 1:1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개성을 살려 맞춤화를 실현하는 SV 비스포크 커미셔닝 스위트(SV Bespoke Commissioning Suite) 프로그램을 국내 최초로 선보여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번에 처음 공개된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SV 에디션원 모델은 레인지로버 역사상 가장 강력하고 다이내믹한 모델로 소개됐다. 최고출력 635마력, 76.5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신형 4.4리터 트윈터보 마일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시스템이 탑재됐다. 제로백은 3.8초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