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형 캐딜락 비스틱은 해당 브랜드 라인업에 합류하는 최신 배터리 전기차다. 회사는 이 새로운 크로스오버에 관한 매우 부족한 세부사항을 공개했지만, 최근 몇 장의 이미지를 공개하고 리릭과 에스컬레이드 IQ.V 사이에 포지셔닝할 것이라고 알렸다.
비스틱은 에스컬레이드 IQ의 작은 버전처럼 보인다. 캐딜락 배지가 크롬 스트립 바로 아래널찍한 페이크 그릴이 특징이며, 수평 주간 주행등 위에 수직 헤드라이트가 돋보인다. 달리 보면 일렉트릭 IQ보다 내연기관 에스컬레이드와 더 닮아 보이는 구석도 있다.
신형 크로스오버는 브랜드의 수직형 테일라이트 모티프를 이어간다. 비스틱은 리릭에서 스타일을 약간 차용해 리프트 게이트 유리 아래로 감싸진 테일라이트를 특징으로 한다. 내부에서는 거대한 스크린을 기대해볼 수도 있을 것으로 짐작된다.
비스틱은 캐딜락이 올해 공개한 세 번째 전기차다. 지난달에는 2025년형 옵틱을 소개했다. 이는 브랜드의 전기차 라인업에서 엔트리 레벨 옵션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회사는 또한 8월에 에스컬레이드 IQ를 선보였다. 최고급 모델은 최대 750마력을 생산하며, 5초 미만에 시속 97km에 도달할 수 있다.
캐딜락은 내년에 2026년형 비스틱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기능 및 가격에 대한 정보도 포함된다. 또한, 2024년에는 옵틱에 대한 추가 정보도 나올 수 있다. 비스틱은 캐딜락의 포트폴리오에서 다섯 번째 전기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