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245대, 국내 단 150대 온라인으로만 판매한다는 MINI 메이필드 에디션이 출시를 알렸다.
뉴 MINI 3-도어 쿠퍼 S와 5-도어 쿠퍼 S를 기반으로 제작된 MINI 메이필드 에디션은 보랏빛 라벤더가 끝없이 펼쳐진 풍경으로 유명한 영국 런던 근교 메이필드(Mayfield) 라벤더 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MINI코리아에 따르면 방문객들이 긍정적인 에너지와 심신의 평온함을 얻는 이 지역에서 착안해 MINI가 보여주는 지구, 사람, 그리고 미래에 대한 사랑을 차량에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외장은 3-도어 쿠퍼 S 모델이 나누크 화이트, 5-도어 쿠퍼 S 모델의 경우 멜팅 실버 색상으로 제공되는 데, 라벤더 및 딥퍼플, 터키옥 색상 사이드 데칼을 적용해 보랏빛 향기가 가득한 라벤더 팜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차량 전면부와 사이드 스커틀, 후면부 데칼, 도어 실, 휠캡 및 키캡 등에는 에디션 네이밍과 라벤더 꽃을 형상화한 심볼이 반영됐다.
실내에는 MINI 메이필드 에디션 로고가 새겨진 스티어링 휠 캡과 전용 대시보드 패널이 장착되며 카본 블랙 색상 MINI 유어스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를 적용해 고급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을 향기로 구현한 ‘릴렉싱 트라일라이트(Relaxing Twilight)’ 향 실내 방향제를 제공한다. 두 모델 각각 75대씩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도어 쿠퍼 S가 4850만원, 5-도어 쿠퍼 S가 49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