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Z4 기반의 5세대의 수프라가 데뷔 이후 여러 가지 특별 에디션을 내놓았는데, 그중 6기통 모델을 위한 수동 변속기 모델이 포함돼 있다. 그리고 또 다른 한정판 모델들을 쏟아낸다.
이 차가 번호판을 달고 있는 레이스 카처럼 보이는 것에는 이유가 있다. 최신 수프라 특별판은 GR 수프라 GT4 에보를 본떴다. 토요타는 100대의 레이스카 생산을 기념하여 GT4 100번째 기념 에디션을 선보이는데, 이 차는 플라즈마 오렌지(Plasma Orange) 색상의 맞춤 바디 랩과 여러 가지 가주 레이싱(Gazoo Racing) 액세서리를 자랑하여 일반 수프라와 구별했다.
이 버전은 유럽에서만 판매된다. 3.0리터 엔진과 6단 수동 기어박스를 갖춘 라이트웨이트(Lightweight) 트림 레벨을 기반으로 한다. 업그레이드는 탄소 섬유 측면 미러 캡 및 후면 윙, 블랙 브레이크 캘리퍼, AC 스니처(Schnitzer)의 프런트 스플리터 등 다양한 장비를 추가한다. 또한 빌스테인 에보 T1(Bilstein Evo T1) 서스펜션과 10단계 댐퍼 조절, 최대 1.4인치(35mm) 낮아진 라이드 높이를 특징으로 한다.
다른 중요한 변화로는 경량 프로트랙 원(Protrack One) 주조 휠과 밀텍(Milltek) 스포츠 배기 시스템이 표준 후면 에이프런에 맞도록 맞춤형 팁이 장착됐다. 이 수프라는 여러 애프터마켓 부품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2023년 12월 10일까지 독일의 에센 모터쇼(Essen Motor Show)에서 전시 중이다. 본질적으로 유럽의 SEMA와 유사한 행사다.
토요타는 유럽 대륙에서 수프라 GT4 100번째 에디션 기념(100th Edition Tribute)의 예시를 단 100대만 판매할 예정이다. 독일에서는 이 차에 기반을 둔 라이트웨이트 버전보다 2450유로가 비싼 6만8900유로에 판매된다. 동시에 독일에서의 기본 수프라보다 1만6050유로가 비싸다. 미국에서는 2.0 기반에 4만5540달러에서 45주년 기념 에디션을 내놓고 6만4375달러에 팔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