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아우디코리아,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개최

아우디코리아, 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개최

사진 1_'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자동차 고객 경험 중에도 이색적인 고객 경험이 진행됐다. 아우디코리아가 고객을 초청해 정비소에서 직접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아우디만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정비 및 수리 과정과 원칙을 고객이 직접 경험하며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그램은 지난 28일 아우디 강동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됐다. 고객 45명이 초청됐고 오전, 오후 두 차례 걸쳐 서비스센터 누어, 수리와 정비에 대한 교육 및 체험, 전기차 수리 관련 교육, 고객 차량 점검과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세션으로 구성됐다.

서비스센터 투어는 일반 수리 시설, 차체 수리 시설, 전기차 수리 시설, 그리고 차량 도색 시설을 차례로 견학하고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자신의 차량을 살펴보고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반 수리 부문에서는 서비스 센터장이 타이어 관련 교육과 점검법, 그리고 배터리 수리를 포함한 전기차 e-트론 수리에 대한 교육, 고객 차량 점검 과정 등을 소개했다.

차체 수리 부문에서는 아우디만의 프로세스 소개, 측정 장비 사용한 차체 손상 수리, 알루미늄 용접 등에 대한 교육 세선이 진행됐다.

차체 도색 부문에서는 고객들에게 비디오와 차체 샘플을 통해 아우디만의 차량 도색표준공정을 보여주고 순수전기차인 e-트론만을 위한 도색 공정과 기준, 조색 실습을 통한 도장 작업의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했다.

모든 교육 및 체험 과정과 함께, 고객들은 실제 워크베이에서 테크니션과 함께 자신의 아우디 차량을 살펴보며 안전하고 편리한 차량 운행을 위한 자가 점검 및 정비 상식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퀴즈 이벤트,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세션이 이어졌으며, 고객들은 쉽게 접하기 어려운 서비스 워크샵 현장에서 실제 아우디 차량을 정비하고 수리하는 과정을 비롯하여 아우디만의 A/S 원칙과 특별한 공정 등을 알아보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우디 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아우디는A/S 서비스의 중요성과 고객의 요구사항에 항상 주목하고 있다“며 “고객이 아우디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던 이번 프로그램은 브랜드와 고객 간의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또 하나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 2_'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사진 3_'2023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About 김동훈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