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Se와 혼동할 수 있다. 하지만, 토요타 FT-3e는 보다 현실적인 크로스오버로, 전기 스포츠카와 부품을 공유한다. 다음 세대 EV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전략적인 스타일링을 채택했다. 기술적 사양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넓은 라이트 바와 플로팅 루프 스포일러를 갖춘 각진 스타일링, 2030년의 ‘bZ’ 뱃지가 달린 전기 크로스오버처럼 보인다.
FT-3e에서 재미난 점 하나는 문에 설치된 외부 측면 스크린이다. 이 스크린은 운전자와 승객에게 실내 온도, 공기질 및 배터리 충전 수치를 알려준다. B-필러와 C-필러에 내장된 기능는 지문 인식 센서일 수 있다. bZ4X의 경우와 달리, 충전 포트가 앞 휀더가 아닌 왼쪽 패널에 마련돼 있다.
이 독창적인 컨셉은 평평한 지붕 라인을 가지고 있어 후석 승객들에게 넓은 헤드룸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내부에는 화면이 7개나 있다. 디지털 운전자 디스플레이와 인포테인먼트 이외에도, 조향 휠의 왼쪽과 오른쪽에 세로 방향 화면 두 개가 있다. 측면 미러를 대체한 카메라들은 A필러 아래에 달린 두 개의 화면에 영상을 보낸다. 실내 리어뷰 미러 또한 디지털 화면이다.
대시보드의 절단 부분은 아마도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위한 것으로 보인다. 오른쪽에는 목적지 주소, 도착 예정 시간 등의 정보가 깔끔하게 표시되며, 차량의 현재 속도도 표시된다. 물리적 스위치는 도어 패널에 남아 있지만, 심지어 그 제어들도 터치 감지식으로 보인다.
토요타는 FT-3e의 양산 버전이 나올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FT” 글자의 사용은 “Future Toyota”를 나타내지만, 이것은 반드시 곧 일어날 일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는 게 또 다른 의견이다. “3″을 사용하는 것은 이 전기 크로스오버가 bZ4X보다 작다는 것을 나타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