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한 스쿠터의 대명사 베스파가 뉴 GTV 모델의 파워풀한 라이딩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베스파 GTV는 레이싱을 모티브로 한 스포티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스파 엔진 중 가장 강력한 22마력 이상의 고성능 엔진을 달았다.
2006년 탄생한 GTV는 일반 베스파 모델과는 달리 로우 헤드램프와 금속 튜브 핸들 바를 달았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베스파 제품군 중 가장 순수한 의미의 클래식함을 갖췄다. 뉴 GTV는 기존 GTV보다 더욱 스포티한 형태로 진화했다. 올해 출시된 뉴 GTS 제품군에 도입한 다양한 최신 기술이 접목돼 있는 것도 특징이다.
성능면에서는 4밸브 타이밍, 수냉식 및 전자식 연료 분사 기능을 갖추고 있다. 단일 실린저 300HPE를 장착했다.
뉴 GTV에 장착된 헤드램프 클러스터와 독특한 로우 헤드램프는 풀 LED로 적용된다. 디지털 LCD 계기판이 적용됐고 속도, 연비, 주행가능거리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스마트폰과 페어링 기능이 있는 베스파 MIA 시스템은 별도 액세서리로 제공된다. 안전을 위한 ASR 전자 제어 미끄럼 방지 장치가 추가됐고, ABS 브레이크 잠김 방지 장치도 설치됐다. 가격은 969만원 정도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