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스바루 WRX TR의 티저 이미지와 유출 정보가 지나가고 드디어 공식적인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 차는 내년 초 미국 쇼룸에서 볼 수 있다. 현지시각 7일에는 플로리다 서비펫ㅌ에서 공식적으로 데뷔하기 때문이다.
성능 개선에 대해서, WRX TR은 스탠다드 WRX와 비교해 더 단단한 스프링과 개선된 댐핑 비율, 그리고 조정된 스티어링 랙을 적용했다. 스바루는 더 민첩한 스티어링 응답과 더 나은 바디 컨트롤을 약속했다. 브리지스톤 포텐자 S007 타이어를 장착했다. 사이즈는 245/35 R19다. 휠 세트는 모든 노면의 조건에서 그립력을 유지한다.
새로운 타이어 세트는 차량의 브레이킹 성능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브레이크 시스템의 추가 업그레이드로는 빨간색으로 도색된 브램보 6피스톤 프런트 캘리퍼와 2피스톤 리어 캘리퍼가 포함된다. 더 큰 패드와 로터, 그리고 더 큰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가 일반 WRX와 비교하여 향상된 제동 능력를 보여준다. 개선된 페달 감도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디스크의 크기는 앞쪽에서 340mm, 뒤쪽에는 326mm이다. WRX의 경우 앞쪽에 315mm, 뒤쪽에는 289mm 또는 299mm 디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동력은 여전히 스바루의 2.4리터 터보차져 엔진으로 제공된다. 이 엔진은 최고출력 271마력과 258lb-ft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회사의 올 휠 드라이브 시스템은 모든 네 개의 바퀴로 동력을 전달하며, 액티브 토크 벡터링은 WRX TR 레인지 전체의 표준으로 제공된다.
디자인 개선 측면에서 TR 트림은 운전자와 전면 승객을 위한 새로운 표준 레카로(Recaro) 시트를 제공한다. 블랙과 그레이 울트라수에드 소재로 감싼 시트는 빠른 코너에서 더 나은 지지력을 자랑한다. 두 시트에는 레카로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운전석은 8방향 전동 조절이 가능하다.
미국용 WRX TR의 가장 이상한 디자인 요소 중 하나는 오스트레일리아 시장용 모델에서 볼 수 있었던 큰 윙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 대신, 차체 색상과 통합된 작은 스포일러가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