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BMW GS 트로피 코리아 2014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BMW GS 트로피 코리아 2014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BMW GS 트로피 코리아 2014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2)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지난 27일 경기도 이천시 BMW 엔듀로 파크에서 BMW GS 모터사이클 고객 90명을 대상으로 ‘GS 트로피 코리아 2014 익스피리언스 데이(GS Trophy Korea 2014 Experience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내년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GS 트로피 2014에 앞서 GS 모터사이클과 GS 트로피 대회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마련되었다. 참가자들은 기본적인 GS 모터사이클 소개와 오프로드 기초 라이딩, 오프로드 그룹 주행, 코스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GS 트로피 참가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미리 경험했다.

이에 따라 BMW 코리아는 내년에 개최될 BMW GS 트로피 참가 독려를 위해 11월 한 달 주말간 BMW 엔듀로 파크를 일반 GS 시리즈 고객에게 개방한다. 본 대회인 GS 트로피 코리아 2014 국내 예선전은 내년 2월부터 4월까지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3명의 라이더는 같은 해 9월에 열리는 국제 대회인 GS 트로피 2014에 우리나라 대표로 참가한다.

BMW GS 트로피 코리아 2014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6)

BMW 모토라드가 주최하는 ‘GS 트로피’는 전 세계에서 각국을 대표하는 GS 라이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실력을 겨루는 챌린지 이벤트다. 7박 8일 동안 철인 3종 경기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과하고 미션을 수행하면서 모험, 땀, 도전, 외국의 문화, 우정과 재미를 공유하는 GS 레이스다. 2년마다 정기적으로 열리며 지난 2008년 북아프리카의 튀니지 대회를 시작으로 내년에 4회째를 앞두고 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코리아는 내년에 열리는 국제대회인 ‘GS 트로피 2014’에 공식 출전한다”며 “공정한 국내 예선전과 만반의 준비로 좋은 성과를 거두어 국내 GS 라이더들의 저력을 전 세계에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프로드와 온로드에서 모두 탁월한 주행력을 자랑하는 BMW GS 모터사이클은 1980년 최초 출시된 R 80 GS를 시작으로 전 세계 엔듀로 세그먼트에서 독보적인 점유율을 자랑하며 BMW의 대표적인 듀얼 퍼포먼스 모터사이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BMW GS 트로피 코리아 2014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1)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