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귄을 너머 이젠 비버다. 아이코닉 소형차 브랜드를 대표하는 MINI가 어린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을 진행한다.
MINI코리아가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잔망루피와의 콜라보를 통해 MINI 브랜드 주요 타깃인 2030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핵심 아이덴티티이자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
캠페인은 이달 중 MINI 3도어 및 5도어 모델, 컨버터블, 일렉트릭 등 MINI 모델과 셀러브리티 잔망루피의 화보 4종이 공개된다. 화보를 통해 각 MINI 차량 특유의 개성 및 매력과 어우러진 잔망루피의 일상, MINI가 추구하는 도심 라이프스타일을 포착해 선보인다.
또한, MINI코리아는 강남, 삼성, 인천 구월, 해운대 등 전국 MINI 공식 전시장 4곳에 ‘MINI x 잔망루피’ 디스플레이, 핑크 카펫, 포토월 등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팬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전시장 유리 벽면에서도 MINI와 잔망루피의 캐릭터가 붙는다.
캠페인 기간 차량을 출고하면 MINI x 잔망루피 고뱃지, 차량용 데칼 등으로 구성된 전용 웰컴 패키지를 받으며 MINI 모델 내외부에 캐릭터 래핑과 조형물을 설치한 MINI x 잔망루피 래핑카 시승 체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시승 후 다양한 협업 굿즈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