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의 럭셔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모든 고객 접점에서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재구매하는 고객과 조선 팰리스 투숙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를 마련했다.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에게는 조선 팰리스의 프리미엄 이용 경험을, 조선 팰리스 투숙객에게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럭셔리 이용 경험을 제공한다.
올 연말까지 한성자동차에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재구매한 고객에게는 ‘한성자동차 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저니(MAYBACH EXCLUSIVE JOURNEY)’ 서비스를 제공한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마스터즈 주니어 스위트룸 1박 △한성자동차 고객 전용 웰컴 샴페인과 마카롱 △호텔 24층 콘스탄스 조식 뷔페권 △1914 라운지&바 와인과 샤퀴테리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조선 팰리스 고객에게는 지하1층 팰리스 게이트에 마련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600 4MATIC과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680 4MATIC 100주년 에디션 전시를 통해 브랜드 럭셔리 가치를 전달하고, 이 중 마이바흐 GLS600 4MATIC은 조선 팰리스 일부 스위트룸 숙박 고객들 위한 컨시어지카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고객이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최대 규모의 성동 서비스센터에는 전장 6515mm, 휠베이스 4418mm에 육박하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풀만을 정비할 수 있는 국내 유일 리프트를 포함, 마이바흐 전용 워크베이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최고급 차량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고급 호텔 및 고급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자동차를 뛰어넘는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면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프로암 골프 라운딩 등 프리미엄 이벤트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용 고객센터 서비스 등 고객 편의 서비스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상위 럭셔리 챠량인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조선 팰리스, 한성자동차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결합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한성자동차는 이번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가치뿐만 아니라 특별한 고객 경험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