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애스턴마틴서울, DBX707 홍보대사에 여성 골프 챔피언 박세리 위촉

애스턴마틴서울, DBX707 홍보대사에 여성 골프 챔피언 박세리 위촉

[사진 자료] 애스턴마틴서울, DBX707 홍보대사에 여성 골프 챔피언 박세리 위촉-1

애스턴마틴서울은 선구적인 여성 골퍼이자 메이저 대회 5회 우승에 빛나는 박세리를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럭셔리 SUV인 DBX707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DBX707은 다른 어떤 SUV와도 다른 모델로, 폭발적인 성능과 최고의 컨트롤, 절대적 고급스러움의 특별한 조합으로 애스터마틴을 세그먼트의 정상에 올려놓았다.

박세리 역시 새로운 지평을 여는 데 익숙한 골프계의 선구자로 널리 알려져 있다. 여자 골프의 정점에 오른 박세리는 1998년 두 개의 메이저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달성한 최연소 여성 선수로 기록됐으며, 2007년에는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World Golf Hall of Fame)에 현존하는 최연소 선수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애스턴마틴과 박세리의 파트너십은 DBX707이 상징하는 울트라 럭셔리와 고성능이라는 고유의 특성을 구현하고,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DBX707과 세계적인 운동선수이자 성공한 여성 사업가의 만남을 통해 한국에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박세리는 “애스턴마틴과 세게에서 가장 강력한 SUV인 DBX707을 대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세계 최고 수준의 파워와 속도, 탁월한 정확성, 다이내믹한 감각, 드라이빙 몰입감 등 제가 속한 분야와도 연관 지을 수 있는 특성들의 놀라운 조화는 DBX707을 최고의 SUV로 만들어 준다”고 말했다.

박세리는 프로 골프 선수 시절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통산 25승을 거두며 한국 골퍼 역대 최다 우승을 기록했다. 은퇴 후에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과 2020년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을 역임한 바 있다. 최근에는 해설위원, 방송인, 기업 CEO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렉 아담스(Greg Adams) 애스턴마틴 아시아지역 총괄 사장은 “획기적인 성능과 정확성은 DBX707과 박세리를 상징하는 속성 중 일부에 불과하다. 각자 분야에서의 선구자로서, 우리는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가고 한국이라는 거대한 잠재 시장에 DBX707의 핵심 가치를 강조할 수 있는 흥미로운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