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BMW 그룹 코리아, ‘MINI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

BMW 그룹 코리아, ‘MINI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

MINI 인보이스 핫라인_이미지 (1)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도 BMW와 마찬가지로 정비와 수리비용에 대해 문의할 수 있는 ‘MINI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MINI 인보이스 핫라인’은 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수리 범위, 비용 등의 문의사항을 고객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문의하고, 관련 답변을 제공받는 프로그램으로 오류 발생시 차액에 대해 환불까지 가능하다.

MINI 고객이 ‘MINI 인보이스 핫라인’ 홈페이지(www.mini-invoice.co.kr)를 통해 차대번호와 고객명, 인보이스 번호, 담당 딜러 등의 정보와 더불어 문의 사항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BMW 그룹 코리아와 국가 공인 자동차 기능장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의 확인을 거쳐 최대 5일 이내에 답변을 제공한다.

문의대상은 MINI 고객이 직접 비용을 지급한 유상 수리(보험, MSI, 보증 제외)에 한하며, 인보이스 발행 후 3개월 이내의 부품 가격과 공임, 수리 범위에 대한 적정성을 문의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MINI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은 고객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정비내역과 비용 등 차량 수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고객과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라고 하며, “MINI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답게 이번 인보이스 핫라인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차량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MINI 인보이스 핫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ini-invoice.co.kr)를 참고하면 된다.

MINI 인보이스 핫라인_이미지 (2)

 

About 박기돈

자동차와 삶을 사랑하는 사람 1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