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규제가 완화된 이후 낮 기온이 훌쩍 오르며 첫 봄맞이가 한창인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3월 한 달 동안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 북구, 그리고 순천 전시장에서 이뤄진다.
우선 남천 전시장은 오는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전기 SUV ‘더 뉴 EQS SUV’ 출시를 맞이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차량을 소개하고 시승할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화제 되고 있는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고 본인에게 최적화된 컬러를 기반으로 메이크업과 패션 및 헤어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성 고객에게는 해당 컬러에 맞는 메이크업 박스를, 남성 고객에게는 헤어 스타일링에 필요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북구 전시장은 3월 매주 주말 동안 사전 예약 후 방문한 고객을 위해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E-클래스나 S-클래스를 다양한 코스로 시승해보고, 골프 퍼팅 게임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평소 골프를 즐기지 않는 고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벤츠의 헤일로 브랜드 이름으로 붙여진 홀컵에 홀인을 하면 차등적으로 점수를 매겨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마지막으로 순천 전시장은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더 뉴 EQS SUV’ 출시에 맞춰 차량 언베일링 및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현장에서 캐리커쳐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3월 22일에는 전남 지역 VIP 고객을 대상으로 낭만의 여수 바다를 누비며 프라이빗한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전문 사진작가가 촬영해준 사진을 액자에 담아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순천전시장만의 특색 있는 고객 체험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4년 만에 찾아온 마스크 없는 봄을 맞이해 고객 분들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는 획기적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3월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한성모터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이벤트를 기획하고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