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가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23 Are You Premium?’ 프로모션을 3월부터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미쉐린코리아의 ‘Are You Premium?’은 미쉐린 멤버십 지정 대리점에서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후 미쉐린 멤버십에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미쉐린 타이어 구입한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자는 타이어 2본당 1장의 ‘100일 데미지 프리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데미지 프리 쿠폰은 기간 내 차량 운전 중 고객 과실을 포함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인해 손상된 타이어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제네시스 차량의 경우 100일이 아닌 1년에 2만km 동안 보증되는 데미지 프리 쿠폰을 증정한다.
미쉐린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쉐린 브랜드 레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구입 제품이 미쉐린 파일롯 스포츠 패밀리 제품이거나 제네시스 고객이라면 매달 추첨을 통해 구매자 중 2명에게 제공하는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3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미쉐린 타이어 재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2019~2020년 구매 소비자에게 발급된 재구매 쿠폰을 소지하고, 타이어 2본 또는 4본을 일괄 재구매 할 경우 수량에 따라 2본 구매 시 골프용품 세트 또는 골프우산 중 택1, 4본 구매 시 여행용 캐리어 또는 캠핑의자 중 택1할 수 있는 사은품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미쉐린코리아는 2016년 상용차 타이어 부문에 이어 2018년 승용차 타이어 ‘미쉐린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를 통해 미쉐린코리아는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관리 및 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으며, 현재까지 미쉐린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가입자는 10만여명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