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2002년에 설립되어 지난 20년 동안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고객들에게 최상의 금융 서비스 및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디지털 친화적이고 최신 기술에 능한 한국 시장에서 고객 중심의 원활하고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니즈에 집중하였다.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창립 20주년 프로모션은 한국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하였으며,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금융 계약을 체결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금융 계약 체결 시 자동으로 대상자로 선정되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200만 원 상당 하나투어 여행권, 2등 2명에게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2인 식사권, 3등 3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승용차 전시장을 방문하여 금융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프리츠 카바움(Fritz Karbaum)’ 대표이사는 “한국은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내에서 중요한 시장으로, 자동차 금융 솔루션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 20년간 한국 고객들이 저희에게 보여주신 믿음에 감사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국내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유연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고객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