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프로야구 구단 KIA타이거즈와 진행한 2022년 시즌 공동 마케팅을 마무리하며 KIA타이거즈 선수들 중 ‘하만카돈 올해의 MVP’ 선수 3명을 선정하고 9월 29일 KIA타이거즈-롯데 자이언츠 경기 전 광주 홈구장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2022 시즌 KIA타이거즈의 ‘하만카돈 올해의 MVP’는 올시즌 팀의 승률에 큰 기여를 하고 팬들의 인기를 모았던 투수 부문의 양현종 선수, 타자 부문의 나성범 선수가 선정되었으며 기량발전상에는 내야수 박찬호 선수가 선정되었다. 수상 선수들에게는 부상으로 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래디언스 2400)을 증정했다.
시상은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오토모티브 영업 총괄 양승혁 전무가 맡았으며 KIA타이거즈의 승리를 기원하며 9월 29일 KIA타이거즈-롯데 자이언츠 경기의 시구자로 나섰다.
MVP 시상식은 축하 영상으로 제작하여 하만카돈 및 KIA타이거즈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여 팬들에게 축하의 순간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공유할 계획이다.
KIA타이거즈의 모기업인 기아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하만과 KIA타이거즈의 공동 마케팅은 2015년부터 진행되고 있으며 KIA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다양한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행사들을 선보이고 있다.
2022 시즌에는 광주 챔피언스필드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해 하만카돈 프리미엄 무선 홈 오디오 시스템 RADIANCE 2400(래디언스 2400)을 영상으로 소개하고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 및 SNS 채널에서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추첨을 통해 하만카돈 오디오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의 국내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와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해외 판매 모델에는 하만카돈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2세대 디 올 뉴 기아 니로에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처음 선보였다.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 최고의 프리미엄 SUV 모하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해외 북미전용 SUV 모델 텔루라이드에 하만카돈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