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Theme / 태그호이어 X 포르쉐,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 서울에서 전세계 최초 글로벌 런칭행사 진행

태그호이어 X 포르쉐,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 서울에서 전세계 최초 글로벌 런칭행사 진행

KOR22_0111

대한민국, 서울 – 2022년 8월 11일:  2021년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은 태그호이어와 포르쉐는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스마트워치인,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했다.

이번에 공개된 시계는 스위스 명품 워치메이커와 독일 자동차 제조사의 협업으로 탄생하였고, 탁월한 기술력, 연결성(connectivity), 디자인에서 뛰어남을 보여주는 최상의 제품이다.

2015년부터 럭셔리 스마트워치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태그호이어는, 포르쉐의 전기차 모델 타이칸의 신선하고 감각적인 블랙과 블루의 컬러코드를 디자인적으로 영감받아 포르쉐 에디션의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ㅇㅇ

서울은 현대적인 감각과 획기적인 기술력, 그리고 두 브랜드의 핵심 지향점인 미래 지향적 정신이 깃든 도시이다. 혁신과 우아함을 절묘하게 녹여낸 이 새로운 협업 제품의 완벽한 출발선이다.

이번 론칭 행사는 서울에서 최초로 열리는 Formula E-prix 파이널 라운드의 일정과도 일치한다. Formula E-prix는 태그호이어가 창립파트너이기도 한데, 두 브랜드간 최초의 프로젝트로 창설된 태그호이어-포르쉐 레이싱팀이 서울에서 파이널 레이스를 펼치게 될 것이라는 데 더욱 의미가 있다.

FE 레이스카 2

이를 기념하여  태그호이어 청담 부티크 인근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 브랜드 앰배서더, 인플루언서, 미디어 그리고 주요인물들을 초대하고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포르쉐 에디션을 전세계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두개의 브랜드가 한마음 한 뜻으로 앞으로 나아갈 때 이루지 못하는 것이 없다는 것, 그리고 더 나아가 그 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태그호이어 한국 로컬 앰배서더인 배우 위하준 또한 이 행사에 참석했다. 그는 한국 드라마 시리즈인 오징어게임에서 인상깊은 역할로 2021년에 국제적인 명성을 얻으며 한국의 가장 인기 있는 배우이자 모델의 반열에 오르게 되었다. 또한, K-pop 아티스트인 지코가 그의 히트 음악들과 최근 컴백하여 발표한 타이틀곡 ‘괴짜’의 퍼포먼스를 환상적으로 선보였으며, 태그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팀 레이서 안드레 로테러, 파스칼 베를라인 또한 참석하여 그 영광스러운 자리를 함께 했다.

지코 무대

이날 저녁의 하이라이트는 새롭게 디자인된 태그호이어 포르쉐 포뮬러 E 팀의 레이싱카의 공개였다. 99X 차량의 특별한 외관은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의 메인 컬러인 프로즌 블루 및 블랙의 디자인에서 영감 받아 특별히 장식되었다.

태그호이어는 이날 저녁 게스트들에게 서울 밤거리를 활보하는 이 특별한 차량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였는데, 새로운 외관의 99X가 지닌 절제된 힘이 강렬하게 전달되었다.

시계와 자동차 매니아들은 어둠 속에서도 매혹적이게 몰입되는 디스플레이 공간에서 새로운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었다.

CMO George Ciz

태그호이어의 CMO인 조지 시즈(George Ciz)는 “많은 기대를 모은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포르쉐 에디션의 첫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파트너인 포르쉐와 함께 서울에 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기술, 디자인, 성능, 정확성 및 연결성에 대한 우리의 공유 가치와 야망이 트랙 안팎에서 흥미로운 방식으로 실현되는 서울의 첫 번째 E-Prix를 보는 것 보다 좋은 순간은 없을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홀가 게어만(Holger Gerrmann) 포르쉐 코리아 대표 또한 “포르쉐와 태그호이어는 진정한 유산, 스릴 넘치는 스포츠 이벤트, 독특한 삶의 경험, 꿈의 실현 등 고객이 우리에 대해 가장 사랑하는 것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포르쉐와 태그호이어의 강한 우정은 오랜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우리가 전략적 협업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다는 사실에 더욱 기쁩니다”라고 전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4 – 포르쉐 에디션의 서울 출시 기념 행사는 전 세계에 울려 퍼질 것이다. 이는 아방가르드 워치메이킹에 대한 브랜드의 지속적인 노력과, 포르쉐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발생하는 강한 시너지 효과를 다시금 확인시켜주었다. 이 두 브랜드는 창의성, 연계성 그리고 디자인의 한계를 뛰어넘는 초월적 경험을 제공하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스탠다드를 제시함과 동시에 대담함을 보여주며 고정관념을 깨는 최첨단 제품을 만들어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