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새롭고 디지털적이고 효율적인 세상을 향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공개

새롭고 디지털적이고 효율적인 세상을 향한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공개

Mercedes-Benz-C-Class-2022-800-01

메르세데스-벤츠는 새롭고, 디지털적이고, 효율적인 세상에 도달한 고객들을 환영한다.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는 두 가지를 모두 의미하며,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변화의 시기에 대비할 수 있는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낸다.

메르세데스-벤츠 최초의 클래식 모델 시리즈로서, 신형 C클래스는 48볼트 기술과 통합형 스타터-제너레이터가 적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와 마일드 하이브리드로 전기화되었다. 고효율 배터리 시스템을 적용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약 100km의 주행 거리를 확보했다.

Mercedes-Benz-C-Class-2022-800-38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는 짧은 프런트 오버행과 긴 휠베이스, 리어 오버행이 어우러져 역동적인 비례로 가만히 있을 때도 생동감을 드러낸다. 파워 돔을 갖춘 스포티한 보닛은 이러한 전진하고자 하는 욕구를 강조한다.

또한, 앞유리와 패신저셀은 흔히 ‘캡-백 디자인’으로 알려진 고전적인 비율을 맞추기 위해 후방으로 옮겨졌다. 이전 모델은 이미 인테리어의 부가가치 매력 측면에서 큰 발전을 이뤘고, 이에 더해 신형 C클래스는 모던 럭셔리의 측면에서 한층 더 진일보했다.

Mercedes-Benz-C-Class-2022-800-41

신형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의 실내 디자인은 운전자를 중심으로 스포티함이 들어가 있다. 고품질 크롬 인서트는 센터 콘솔을 리어 섹션과 프런트 섹션으로 구분하고, 프런트 섹션은 센터 콘솔 디자인을 반영하여 메탈릭 하이테크 요소의 형태를 취한다.

신형 C클래스의 스포츠 옵션 시트인 아방가르드(AVANTGARDE)는 레이어를 감싸는 표면을 사용해 시각적으로 가벼운 느낌을 준다. 또한 헤드레스트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되어 시트 조정 메커니즘이 위치한 트림과 함께 등받이에 부착된다.

Mercedes-Benz-C-Class-2022-800-66

체계적인 전력화와 인텔리전트한 다운사이징 덕분에 새로운 C클래스는 효율성의 새로운 기준을 세운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의 엔진 제품군에서 모듈형 FAME 유닛 중에는 4기통 엔진밖에 없다. 따라서 엔진의 범위는 니즈 기반 전기화와 함께 국제 생산 네트워크의 유연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 모두 2세대 마일드 하이브리드로서 낮은 엔진 속도에서 지능적인 지원을 위한 통합 스타터-제너레이터(ISG)를 갖춰 탁월한 전력 공급이 보장된다. ISG는 48볼트의 온보드 전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부스트, 에너지 회수 등의 기능을 보장하고 상당한 양의 연료를 절감시킨다.

Mercedes-Benz-C-Class-2022-800-7b

기존 C클래스와 비교해 최신 세대 운전 지원 패키지는 기능이 추가되고 고급화됐다. 이를 통해 일상적인 상황에서 운전자의 작업 부하를 줄여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할 수 있다. 위험한 순간에 지원 시스템이 임박한 위협에 대응한다.

신형 C클래스에는 운전자뿐만 아니라 탑승객을 위한 편의장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에어-밸런스 패키지는 인테리어에 개성 있는 향기를 선사하고, 버튼 입력이나 음성 명령을 통해 ‘에너자이징’ 컴포트가 S클래스의 다양한 컴포트 시스템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

About 박재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