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t의 견인 능력, 다재다능함, 다양한 차체 형태, 실제 오프로드 기능과 더불어 탁월한 견고함과 수리 용이성 등, SUV의 기본 원리에 충실한 신형 푸조 랜드트렉은 놀라운 스타일, 고급 모듈성과 전례 없는 차체 크기로 까다로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한다.
푸조 브랜드가 수많은 국제 공급업체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제공하는 디자인은 경쟁업체들과 비교해봐도 최상의 국제 표준을 충족하는 픽업 트럭을 보장한다. 또한 모든 지형과 기후에서 2백만km의 테스트는 랜드트렉을 신뢰할 수 있게 한다.
적재함의 크기는 랜드트렉을 설계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설계 요소이다. 더블 캡 모델에는 유로 팔레트 2개, 싱글 캡 모델에는 유로 팔레트 3개가 들어간다. 어떤 경우에도 적재 화물이 1t을 초과하며, 일부 버전에서는 1.2t에 이를 수도 있다.
치수는 더블 캡 모델의 경우 길이 5.33m, 싱글 캡 모델은 길이 5.39m이고 폭은 두 모델 모두 1.92m로 시장을 따라가는 사이즈다. 또한, 픽업 트럭 고객은 많은 운송량을 원하기 때문에 랜드트렉은 이 부문에서 가장 많은 화물 박스를 수용할 수 있다.
외관 디자인은 당당하고 개성넘친다. 푸조 랜드트렉은 브랜드의 코드를 모두 담고 있으며, 가운데 사자가 표현되어 있는 세로 그릴과 세로 LED 조명 시그니처가 있다. 알루미늄 휠의 스타일은 다른 푸조 차량과 비슷하면서도 어떤 상황에서도 견고함을 유지한다.
인테리어는 푸조 브랜드의 인기 차량들에게서 영감을 받았다. 투스포크 스티어링 휠은 푸조 3008을 연상시키고, 대시보드 상단에 위치한 10인치 HD 화면은 푸조 508을 모티브로 1톤 픽업 세그먼트에 맞춰졌다.
새로운 푸조 랜드트렉은 지형과 용도에 상관없이 주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엔진이 있다.가솔린 엔진은 터보차저와 2.4L의 배기량, 출력 210마력과 토크 320Nm의 편안한 힘, 시퀀셜, 스포츠 또는 에코 모드를 가진 6단 게트랙 수동 변속 장치 또는 펀치 6단 자동 변속 장치를 장비하고 있다.
디젤 엔진은 배기량 1.9L 및 가변 형상 16밸브 터보차저의 힘을 받아 150마력을 낸다. 350Nm의 토크와 6단 게트랙 수동 변속 장치도 빠질 수 없다. 또한 유지보수 비용을 줄이기 위한 체인 타이밍이 있다.
푸조 랜드트렉은 푸조 브랜드의 SUV에 제공되는 최신 세대 컴포트 장비, USB와 블루투스로 가능한 고급 연결, 자동 듀얼 존 에어컨, 10인치 HD 터치 스크린 호환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그리고 10GB의 하드 드라이브를 갖추고 고객의 편의를 보장한다.
또한 고객의 안전은 6개의 에어백과 다양한 기능의 ESP로 보호된다. 여기에는 내리막길 주행 제어 시스템은 차량을 낮은 속도로 유지시켜줘 운전자가 스티어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 주고, 4×2 및 4×4 버전의 ASR(트랙션 향상), 트레일러 스윙 컨트롤, 차선 이탈 경고 등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