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12월 스페셜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2019년 12월을 맞이하여 ‘한성만의 연말 최상의 혜택!’을 진행한다. 차종 별 최상의 할인이 제공되며,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한성자동차는 온라인 시승신청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12월 한 달 내 웹사이트, SNS채널 등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CGV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또한, 시승 고객 전원에게는 한성자동차 전기 손난로를, 추첨을 통해 iPhone 11을 증정하며,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제공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고성능 브랜드인 Mercedes-AMG의 새로운 모델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메르세데스-AMG 시승행사는 12월 6일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2월 13일 한성자동차 수원전시장에서 진행되며, GLC 63 4MATIC+, E 63 4MATIC+ 모델에 대한 프로덕트 엑스퍼트의 설명과 함께, 세일즈 컨설턴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장거리 시승코스가 준비되어, 메르세데스-AMG 차량을 좀 더 깊게 체험할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풍성한 시승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온라인 시승행사를 강화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쉽게 전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