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2019 맥라렌 트랙데이, 성황리에 마무리

2019 맥라렌 트랙데이, 성황리에 마무리

사진1_2019 맥라렌 트랙데이, 성황리에 마무리

럭셔리 스포츠 및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의 공식수입원 기흥인터내셔널 맥라렌 서울이 개최한 ‘2019 맥라렌 트랙데이’가 지난 4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맥라렌 단독으로 국내에서 개최한 트랙데이는 올해가 처음이다. 지난해까지는 기흥인터내셔널의 모든 영국 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하는 방식이었다면 올해는 맥라렌 트랙데이로 프로그램을 변경해 최적화된 트랙 드라이빙 체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발전시켰다.

맥라렌 트랙데이를 위해 기흥인터내셔널은 현재 판매 중인 라인업을 대거 동원했다. 720S 스파이더 및 쿠페, 600LT 스파이더 및 쿠페, 570S 스파이더 등 총 5개 차종을 준비했다. 차종별로 프로 레이서 및 전문 인스트럭터가 배정돼 차종 특성에 맞춰 드라이버 스킬 향상을 위한 1:1 레슨을 병행했다.

사진4_2019 맥라렌 트랙데이, 성황리에 마무리

트랙데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코칭과 더불어 맥라렌 차량의 엔지니어링을 이해한 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해 몰입감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기본 드라이빙 교육 외에 데이터 로깅, 슬라럼, 짐카나, 오픈 게이트, 나이트 택시 등으로 진행됐다.

프로 레이서 양성용 트레이닝 프로그램인 ‘데이터 로깅’은 맥라렌의 퍼포먼스가 최상으로 발휘되는 트랙 드라이빙을 위해 도입했다. 실제 주행 중 RPM 수치, 엔진 오일 온도 등을 기록한 로그 파일 분석을 통해 운전 습관과 차량의 상태를 확인한다. 기본적인 로그 파일 분석 외에 전문 인스트럭터의 도움을 받아 개선 방향까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트랙 주행 시 더 빠른 랩타임에 도전할 수 있다.

트랙데이의 대미는 ‘나이트 택시’ 체험이다. 맥라렌 트랙데이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은 프로그램으로 한밤중에 전문 레이서의 트랙 주행을 옆 좌석에서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다.

“2019 맥라렌 트랙데이를 통해 ‘맥라렌의 완벽한 드라이빙 몰입감’과 ‘트랙 위의 최강자 맥라렌’을 실감하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며 “고객 스스로 맥라렌의 매력을 100%까지 끌어내는 새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 개발에 더 노력하겠다”고 이태흥 기흥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말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