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독일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하버캠프 코리아, ‘2019 오토살롱위크’ 참가

독일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하버캠프 코리아, ‘2019 오토살롱위크’ 참가

하버캠프 코리아 (1)

독일 프리미엄 틴팅(자동차 썬팅) 브랜드 하버캠프 윈도우필름 코리아(이하 하버캠프)가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 신제품을 선보이고 비즈니스 네트워크 및 고객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버캠프는 전 제품이 독일에서 개발 및 제조되는 최상급 자동차 기능성 윈도우 필름 브랜드로, 윈도우 필름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통해 올바른 윈도우 필름 문화와 합리적인 소비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전 제품이 독일 기술검사협회(Technischer Uberwachungs-Verein, TUV)인증을 통하여 여러 조건의 다양하고 엄격한 시험을 통과해 기능성과 안정성을 입증 받았다.

이번 2019 오토살롱위크에서는 자동차 전용 윈도우 필름 5종과 더불어 2019년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인 건축용 단열 필름(Architecture window film)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버캠프 코리아 (2)

하버캠프는 2019년 상반기에 출시한 신제품을 포함해 총 5개의 자동차 기능성 필름 상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최상급 제품인 ‘SL-세라믹 본드(Ceramic bond)’는 현존하는 윈도우 필름 제품 중 가장 진보한 기술력이 적용된 ‘울트라 나노 세라믹 소재’를 이용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줄 뿐 아니라 시야를 방해하는 금속 성분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안전운전에 있어 필수 제품으로 뽑힌다. 그 외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반사필름 ‘SL-크롬 본드(Chrome bond)’, ‘SL-베스트 본드(Best bond)’가 있다. 아직 가격 대비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인 ‘SL-로얄 본드(Royal bond)’는 기능성 윈도우 필름을 경험하지 못한 초기 구매자들에게 최적이다. 국내 타 틴팅 브랜드와 다르게 ‘SL-퓨어 본드(Pure bond)’라는 최저가 제품 상품군도 갖추어 고객층에 폭넓게 다가가고 있다.

전시 기간 동안 보다 많은 관계자와 소비자와가 하버캠프 제품의 우수성과 에너지 효율 향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부스와 이벤트도 운영한다. 직접 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열 차단 체감 존을 부스 내에 설치하였으며, 하버캠프 부스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게재 시 추첨을 통해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최상급 라인업 ‘SL-세라믹 본드(Ceramic bond)’ 무료 시공권과 제품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버캠프 코리아 (3)

하버캠프 관계자는 “최근 지속적으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한 솔루션으로 윈도우 필름(기능성 단열필름)은 가장 현실적인 대안책이다”라며 “하버캠프는 소비자를 현혹하는 화려한 외형적 브랜드가 아닌 제품의 기본 품질과 성능을 강점으로 내세워 국내 올바른 윈도우 필름 문화를 선도하고,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을 사용하는 모두가 에너지 효율 향상을 실천해 국가 에너지 절약에 이바지 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2019 오토살롱위크는 오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킨텍스에서 개최되며, 자동차의 성능과 기술을 선도하는 튜닝, 정비, 카케어, 공유 등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전반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