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News / 혼다코리아, `와이 혼다 토크 쇼 시즌2’ 진행

혼다코리아, `와이 혼다 토크 쇼 시즌2’ 진행

[혼다] _와이 혼다 토크 쇼 시즌2_

혼다코리아가 오는 주말인 6일과 7일, 서울모터쇼 ‘와이 혼다 토크 쇼(Why Honda Talk Show) 시즌2’를 네 팀의 특별 연사와 함께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17년부터 서울모터쇼 내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주목 받고 있는 혼다의 ‘와이 혼다 토크 쇼’는 올해 시즌2로 준비되었으며, 올해 역시 각계 분야의 다양한 연사를 초청해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 설명과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6일 오후 2시에는 2016년에 슈퍼 커브를 타고 유라시아 1만 8,000km를 횡단해 큰 화제가 된 모터사이클 여행가 이재영 씨가 참석해 `슈퍼 커브와 함께 한 유라시아 횡단 에피소드’를 전한다. 오후 4시에는 모터사이클 전문 매체의 최홍준, 나경남 기자가 `모터사이클 매니아의 혼다 리얼 체험기’를 주제로 혼다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컨셉인 ‘네오 스포츠 카페’ 및 새롭게 출시된 모델에 대한 집중 탐구를 진행한다.

7일에는 유명 칼럼니스트 신동헌 씨가 오후 2시부터 혼다의 모터사이클 신모델에 대해 소개하며, 이어서 대형 SUV 파일럿 1호 홍보대사인 배우 신현준이 참여해 `패밀리형 SUV와 함께 하는 드라이브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서울모터쇼 개막 첫 주 주말인 지난 30일과 31일에는 한국항공대학교 권도균 교수와 김봉조 변호사가 각각 ‘어코드 하이브리드로 알아보는 혼다 센싱 완전 정복’, ‘2019년형 CR-V 터보로 알아보는 생활법률 꿀팁’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파일럿 2호 홍보대사 가수 김태우가 깜짝 참석해 파일럿을 경험하며 느낀 다양한 매력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자동차 칼럼니스트 신동헌 씨가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출시된 혼다 시빅 스포츠에 대해 설명하는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모터쇼를 참가한 고객들이 단순히 차량만 경험하는 것이 아니라 전시관에 머무는 동안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자, 관람객들이 많이 찾는 주말을 이용해 여러 분야의 전문가, 유명인 분들을 초청해 토크쇼 시즌2를 마련하게 됐다”고 진행 배경을 설명했다.

혼다는 2019 서울모터쇼에서 `합리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모빌리티 기술을 경험하라!’(Experience Practical & Reliable Mobility Technology)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About 신한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