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상용차 생산업체인 만그룹의 한국지사인 만트럭버스코리아(주) (대표 막스 버거)는 3월 5일부터 3월 24일까지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2018 MAN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록적인 한파와 폭설 등 악조건에서의 주행을 경험하고 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의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에 위치한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전 차종 무상점검 서비스(특정 항목)를 비롯하여, MAN 순정 필터 및 주요 사고 관련 부품, 엔진 및 샤시, 서스펜션 관련 부품 10~20% 할인, MAN 순정 엔진오일 20% 할인, 공임비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보험 수리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겨울을 지나 봄이 되면서 자연 발생되는 급격한 온도 변화는 차체의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로 반드시 전문가의 점검을 받을 필요가 있다”면서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준비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센터 및 홈페이지(http://mantruck.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80-661-1472)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