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www.smotor.com)가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아웃도어 박람회인 ‘2014 코리아 오토 캠핑’에 참가, 대한민국 대표 SUV 브랜드 코란도 시리즈와 함께 다채로운 레저 생활을 제안했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2014 Korea Auto Camping Show)’에 참가하며,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3대를 다양한 레저 용품과 함께 선보이며 활기 넘치는 레저 생활을 제시했다.
‘코란도 스포츠’에 어디서든 수상 레저 및 자전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거치대를 설치하여 카약과 자전거를 장착하는 한편 ‘코란도 C’는 루프톱 텐트를 설치하여 별도의 공간 없이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캠핑을 제안했으며, 온 가족이 여유롭게 떠나는 캠핑을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를 함께 전시하였다.
특히, 편안한 이동과 안락한 레저 활동을 원하는 관람객들은 동급 최고 수준의 인테리어 품질과 AV 감상 환경 및 편의사양을 갖춘 하이리무진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쌍용자동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아래 계절 별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을 실시해 오고 있다. 또한, 코란도 브랜드 탄생 31년을 맞아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오는 21일 개최 예정)’ 등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론칭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