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독일 잉골슈타트의 아우디 피아자에서 FC 바이에른 선수들에게 새 시즌 맞이 전기차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우디 직원들이 직접 선수들과 코치진, 구단 임원들에게 차량 키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은 아우디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FC 바이에른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차량 내에서 최신 구단 뉴스와 경기 생중계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시즌 FC 바이에른의 주요 선수들은 모두 전기차 모델을 선택했다. 공격수 ... Read More »
Category Archives: Tuning
Feed Subscription페라리, ‘파씨오네 페라리 클럽 챌린지 2024′ 성황리 마무리
페라리가 지난 5, 6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 고객 대상 레이싱 프로그램 ‘파씨오네 페라리 클럽 챌린지 2024(Passione Ferrari Club Challenge)’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트랙 전용 차량인 ‘페라리 488 챌린지 에보’를 소유한 고객들이 참여했다. 한국을 비롯해 태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에서 총 12명의 참가자가 등록해 트랙 위에서 ‘타임 어택’ 형식의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전문 인스트럭터의 1:1 코칭을 통해 드라이빙 스킬을 체계적으로 ... Read More »
비치 라이프에 맞춘 포르쉐 928 서파리 탄생
포르쉐 스포츠카의 오프로드 도전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911 모델은 수십 년 동안 랠리 경기에서 사랑받아 왔고, 이에 포르쉐는 공장 출고 모델인 911 다카르를 선보였다. 그러나 이번에는 사막이나 랠리 코스를 정복하기 위한 사파리 911이 아니다. 이번 주인공은 클래식한 전방 엔진의 928로, 해변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928 서파리(Sufari)는 서프와 사파리의 합성어로 보인다. 이 차는 해변에서의 생활을 염두에 두고 제작됐으며, 루프랙에 서프보드를 ... Read More »
아우디코리아, ‘아우디 트윈컵 2024′에서 에프터 세일즈 부문 2위 차지
아우디코리아는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린 ‘아우디 트윈컵 2024 월드 챔피언십’에서 한국팀이 에프터 세일즈 부문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트윈컵’은 고객 응대 역량을 겨루는 ‘A/S 서비스’, 정비 기술력을 평가하는 ‘A/S 테크놀로지’ 부문과 판매 서비스 역량을 평가하는 ‘신차 세일즈’, ‘중고차 세일즈’ 부문에서 지식을 겨루는 연례행사로, 아우디 공식 딜러 소속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권위 있는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25개국이 참가했으며, ... Read More »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장거리 운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타이어 점검을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즐거운 여행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행사는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서산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등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실시된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은 한국타이어의 전문 기술 엔지니어 팀으로부터 ... Read More »
현대차, 튜닝 전문 오프라인 플랫폼 ‘N 퍼포먼스 개러지’ 개장
현대자동차가 튜닝 문화를 촉진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N 퍼포먼스 개러지(Garage)’를 연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오픈하는 N 퍼포먼스 개러지는 고성능 브랜드 현대 N의 공식 튜닝 전문점이다. 여기서는 N 퍼포먼스 파츠(Parts) 전 품목을 전시하며 고객이 직접 파츠를 구입하고 장착까지 할 수 있다. 아이오닉 5 N과 아반떼 N 전용 경량 단조 휠, 고성능 브레이크 패드, 로워링 스프링 등 고성능 파츠와 ... Read More »
공도용으로 만들어진 ABT 아우디 R8 레이스카 등판
아우디는 R8을 333대로 제한된 GT RWD로 피날리를 장식하고 있다. 만약 그 특별판이 충분히 야생적이지 않다면? ABT 스포츠라인(Sportsline)은 정말 인상적인 슈퍼카 버전을 개발했다. XGT라 불리는 이 차는 사실상 도로용 레이스카다. R8 GT2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아우디는 독일 회사에 99개의 롤링 섀시를 공급함으로써 자연흡기 엔진 기계의 수명 주기를 효과적으로 연장시키고 있다고 한다. R8 GT RWD와 마찬가지로 ABT XGT도 V10의 파워를 후륜에 독점적으로 ... Read More »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스즈키 짐니를 위한 DAMD 튜닝킷
깜찍함이 넘치는 오프로더 짐니, 그중에서도 최고봉의 깜찍함을 자랑하는 짐니가 등장했다. 원판 그대로도 작고 귀여운 차체를 갖고 있는 짐니지만,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튜닝에 나서는 회사들이 많다. 사진에 보이는 차는 댐드(DAMD)라는 회사가 짐니를 랠리용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처럼 보이게 만들었다. 이 차는 ‘리틀 G 트래디셔널(Little G Traditional)’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다. 이 완성 키트는 총 10개의 부품으로 구성돼 있다. 수평 브이형 그릴과 앞부분에 얇은 수직 그물이 ... Read More »
20대 한정판 아우디 A6 50 TDI 콰트로 ‘나르도그레이 에디션’ 출시
아우디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중형 세단 A6 50 TDI 콰트로 나르도그레이 에디션(Audi A6 50 TDI Quattro Nardo Grey Edition)이 국내 20대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아우디 A6 50 TDI 콰트로 나르도그레이 에디션은 기존 A6의 외관에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익스테리어 컬러인 나르도그레이를 적용해 스포티한 모습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휠의 경우 기존 A6의 5v스포크 스타 스타일 20인치가 한 사이즈 인치업 해 21인치 5v스포크 스트럭쳐 스타일로 업그레이드됐다. ... Read More »
전기차로 변신한 클래식 미니, 가격은 2억원이 훌쩍
클래식 미니는 2000년 BMW 그룹이 브랜드를 인수하기 전까지 영국 운전자들에게 저렴한 개인 운송 수단으로 역할을 톡톡히 했다. 오일 쇼크 때 등장했으며 알렉 이시고니스(Alec Issigonis)가 디자인한 혁신의 아이콘이었다. 지금은 전문 회사들이 영국의 고전적인 2도어 미니를 훨씬 세련되고 고급스럽고 완성도 높은 변신시키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오리지널 모델의 가격보다 훨씬 큰 비용이 든다. ‘싱어’라는 회사가 클래식 포르쉐로 멋진 작품을 만드는 반면, 데이비드 ... Read More »